국립부경대학교 | 경영학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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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해진 조교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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부산대학교 경영학과 박사

) 서비스마케팅저널 편집위원

) Journal of East Asia Management 편집위원

 

 

지속가능경영, 비즈니스 애널리틱스, 고객 애널리틱스(고객생애가치 및 고객자산),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

 

 

마케팅관리, 연구방법론,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

* ‘20~

Seo, H., Liu, X., & Song, T. H. (2023). Does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lways Lead to Positive Effects?. Chinese Management Studies. Available online. [SSCI]

Seo, H., Fu, L., & Song, T. H. (2023). Differential Impact of Customer Equity Drivers on Satisfaction: The Case of China’s Telecommunications Industry. Asia Marketing Journal, 24(4), 178-189. [SCOPUS]

Seo, H., & Song, T. H. (2021). The Differential Motivation and Context Effects of Cause-related Marketing in the Hotel Industry: The Moderating Role of Consumption Value.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, 95, 102721. [SSCI]

Seo, H., Song, T. H., & Li, W. (2020). Effect of Cause-Related Marketing in the Chinese Market: Moderating Effects of Product Type and Regional Characteristics. Asia Marketing Journal, 22(3), 29-50. [SCOPUS]

 

서해진, 김원필, 송태호. (2023). 스포츠 팬의 가치 측정 연구: 국내 프로야구 산업 사례. 비즈니스융복합연구, 8(1), 139-146.

서해진, 송태호. (2022). 구매 채널과 제품 유형이 공익연계 마케팅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. 마케팅논집, 30(3), 61-82.

서해진, 양재호. (2020). 소비자의 친환경 제품 속성평가 및 제품선택에 관한 연구. 유통물류연구, 7(4), 23-35.

양재호, 서해진. (2020). 소비자의 속성 선호도와 구매 목적 동기가 제품선택에 미치는 영향. 경영교육연구, 35(6), 189-204.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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