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년 8월 학위수여식 축소에 따른 우편발송 신청 안내 | |||
작성일 | 2022-08-01 | 조회수 | 491 |
---|---|---|---|
첨부파일 | (붙임) 학위기(졸업증서) 발송 대장(국내, 국외).xlsx EMS특급우편 양식.jpg | ||
코로나19(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) 확산 방지를 위해 2022년 8월 학위수여식을 축소하여 진행함을 알려 드리며, 이에 따라 졸업증서 배부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하오니 신청을 원하시는 분은 기한 내 신청 바랍니다. 졸업증서 우편발송 1) 신청 방법: 붙임 파일 작성하여 E-Mail로 제출(hj@pknu.ac.kr) 2) 제출 기간: 2022.08.12(금) 오후 5시까지(추가 신청 받지 않음) ※ 외국인 학생들은 주소를 반드시 영어로 작성하여 제출 바람(현지 전화번호, 우편번호 등 빠짐없이 작성 할 것) 첨부파일 EMS 특급우편양식 참고, 외국인 학생들은 첨부파일 엑셀 두번째 시트(국외) 에서 작성하여 제출 붙임 1. 학위기(졸업증서) 우편물 발송 대장 각 1부.(국내, 국외) 2. EMS특급우편 양식 1부. 끝. |
다음 | 2022년 8월 학위 수여식 축소 안내 |
---|---|
이전 | 2022년 8월 학사학위취득유예 및 조기졸업 신청 안내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