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수강신청취소 일정 및 방법 | |||
작성일 | 2021-12-13 | 조회수 | 345 |
---|---|---|---|
첨부파일 | 2021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수강신청취소 일정 및 방법 안내.zip | ||
2021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수강신청취소 일정 및 방법 공지사항 입니다. 수강취소를 희망하는 학생은 수강신청한 과목 담당교수님께 허락 메일을 보내 답장을 받은 후 허락받은 내용을 캡쳐하여 조교 메일(tkd0832@pknu.ac.kr) 로 보내 요청바랍니다. 일정 및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면 됩니다. - 1. 관련: 학사관리과-8744(2021.10.13.)「2021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운영계획」 2. 2021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수강신청취소 일정 및 방법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며, 특히 코로나19 상황 대응을 위해 수강신청취소 신청 및 담당교원 승인을 비대면으로 실시하오니 소속 교원 및 학생들에게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가. 대상자: 계절수업 수강신청 교과목을 부득이한 사유로 취소하고자 하는 학생 나. 수강취소 신청 기간 ○ 1차: 2021. 12. 17.(금) ~ 12. 21.(화) 09:00~18:00, 수강료 전액 환불 ○ 2차: 2021. 12. 22.(수) ~ 12. 28.(월) 09:00~18:00, 수강료의 2/3 해당액 환불 [OCU/KCU교과목은 해당 홈페이지 및 공지사항에서 환불 관련 사항 확인] ※ 학생은 1, 2차 신청기간 내 18시까지 소속 학과에 담당 교원의 승인내역을 메일로 제출하고 학과는 12. 29.(화)까지 전산승인 ※ 유의사항: 2021. 12. 29.(화)부터 수강취소, 수강료 환불 불가 다. 협조 요청사항: 학생이 수강신청 취소를 담당교원 및 소속 학과 조교 메일로 신청함에 따라 신청기간 동안 메일 수시 확인 요청 (교과목 및 소속 학과에 따라 별도 신청방법을 지정하는 것은 가능하나 LMS 및 게시판을 통한 사전 안내)
붙임 1. 2021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수강취소 안내 1부.
2. 포털시스템 수강취소 신청방법 1부. 끝. |
다음 | 2022학년도 교양교과목 개편 및 명칭변경 교과목 안내 |
---|---|
이전 | 2021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개설 희망 강좌 수요조사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