무인예약대출 서비스 시행 안내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작성일 | 2022-01-14 | 조회수 | 757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첨부파일 | [붙임2] 무인예약대출 신청방법-복사.pdf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1. 관련: 학술정보지원실-5144(2021.11.05.) 「(국립대학육성사업) 도서 이용 확대를 위한 예약대출 시스템 도입 계획(안)」, 학술정보지원실-274(2022. 1.14.) 「무인예약대출 서비스 시행 계획(안)」 2. 도서관에서는 이용자 수요 중심의 24시간 자료이용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무인예약대출 서비스를 시행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. 가. 시행일: 2022. 1. 17.(월) 나. 대상: 교내 전 구성원 및 지역주민회원 다. 이용방법 - 대상 자료: 국내?외 단행본 자료 - 신청가능 책 수: 1일 3권 (신분별 대출 책 수에 포함) - 신청/수령 방법
- 신청/수령 가능 시간
- 수령위치: 중앙도서관 측면(대학본부/한어울터 방향) 부출입구 - 대출기간: 수령일(대출일)로부터 신분별 대출기간에 따름 라. 유의사항 - 신청 이후 미수령 3회 시 10일간 무인예약대출 신청 불가 - 신청자가 적재량(29칸) 초과할 경우 신청 불가 - 적재함보다 자료의 크기가 큰 경우 대출 불가 마. 문의: 도서관 학술정보지원실 자료운영팀(☎내선 6724~5) 붙임 1. 무인예약대출 신청방법 1부. 끝.
|
다음 | 2022학년도 대학일자리센터「부산시 산하 공공기관 채용 대비 입사지원서 완성반」프로그램 운영 안내 |
---|---|
이전 | 2022학년도 1학기 등록금 수납 안내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