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등록금 수납 및 수강신청 취소 안내 | |||||||||||||
작성일 | 2022-12-05 | 조회수 | 299 | 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첨부파일 | |||||||||||||
2022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등록금 수납 및 수강신청 취소와 관련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해당 학생들은 아래 내용 확인 바랍니다. 1. 등록금 수납 1) 등록기간: 2022. 12. 6.(화) ~ 12. 9.(금)【추가등록 일정 없음】 2) 수 강 료: 1학점 당 25,000원 3) 등록방법: 개인별 가상계좌 입금 또는 은행 방문 납부 4) 납부확인방법: 학사행정정보시스템 ? 학사정보 - 수강 - 계절학기등록 - 등록금 납부 확인 5) 유의사항 - 기간 내 등록금 미수납시 자동 수강신청 취소 - 일부 과목 수강 취소 희망시에는 고지금액 전액 입금 후 해당과목 수강 취소(환불) 신청 2. 수강신청 취소 1) 취소기간 및 환불액 - 1차: 2022. 12. 16.(금) ~ 12. 20.(화) 09:00~18:00 【수강료 전액 환불】 - 2차: 2022. 12. 21.(수) ~ 12. 27.(화) 09:00~18:00 【수강료 2/3 환불】 ※ OCU/KCU 교과목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환불 관련 사항 확인 2) 처리절차
※ 수강신청 취소일을 기준으로 환불액 산정
3) 유의사항 - 2022. 12. 27.(화) 18:00 이후 수강취소 및 수강료 환불 불가 - 교과목 담당 교수님의 허락이 있어야 수강취소 승인 가능. 학생이 직접 수강취소 허락 받아 올 것. - 수강료 환불은 2차 수강취소 기간 종료 후 일괄 지급 예정
|
다음 | 2022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서 제출 안내 |
---|---|
이전 | 2022학년도 2학기 취·창업 학생 성적부여 신청 및 유지등록 안내 |